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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갤러리_판금도색범퍼복원

인천 자동차 외형복원으로 찌그러진 소나타 하루만에 해결


자동차는 우리에게 더 이상 없어서는 안 될
너무 편리한 수단이지만 그만큼 언제 어디서나
사고가 날 위험을 품고 있는 시한폭탄이기도 하죠.

물론 기술이 발전하는 만큼 안전성과 내구성 모두
계속해서 좋아지고 있지만 한 순간의 실수로
모든 것을 잃기도 하고, 또 아껴왔던 차량에
보기 싫은 흠집이 생겨버리기도 부지기수입니다.

자동차의 외부에 스크래치와 긁힘이 생겼다면
하루라도 빨리 인천 외형복원을 진행하여
깨끗한 모습으로 되돌리는 것이 가장 좋은데요.

오늘은 뒤휀더와 뒷범퍼에 심한 손상을 입고
고민 해결을 위해 저희 CHS를 방문해주신
고객님의 차량 복원 결과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복원 차량 : 현대 YF소나타
▶ 복원 부위 : 뒤휀더, 뒷범퍼
▶ 색상 코드 : AA (블랙 다이아몬드)


우리가 자동차를 소유하면서 가장 두려운 순간은
사고 혹은 외부 충격으로 인한 손상이 아닐까요?
특히 애지중지 아끼며 소중하게 관리해 온 차량의
외관이 찌그러지고 벗겨지는 등 보기 흉하게
훼손된다면 마음이 굉장히 무거울 수 밖에 없죠.

이번에 저희를 방문해주신 고객님의 YF소나타
모델 역시 손상 부위를 제외하면 모든 부분이
단정하고 깔끔해서 그동안 얼마나 아껴가며
잘 사용해주셨는지 느낄 수 있는 부분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 갑작스러운 접촉 사고로 인해
자동차 뒤쪽이 완전히 망가져버리고 말았는데요.
뒤휀더와 뒷범퍼에 이르기까지 꽤 넓은 부위에
밀리고 눌린 자국이 상당히 심한 상황이었습니다.

처음에는 저희 역시 사고 부위를 보고 운전석에
앉아계시던 고객님께서 다치진 않으셨는지,
다른 후유증은 없었는지 당황스러웠지만
금방 문제를 진단하고 가장 탁월한 해결책을
제시해드리기 위해 꼼꼼한 상담을 진행했답니다.

 

고객님 역시 최대한 미루지 않고자 하셨고
가장 합리적인 판금도색 방법으로 최대한 빨리
범퍼복원을 진행하길 요청해주셨어요.

자동차 범퍼복원 과정 중에서도 일반적으로
판금과 도색이 가장 많이 진행되는데
도색만으로도 문제 해결이 가능한 경우와
판금까지 함께 병행해야 하는 경우로 나뉩니다.

보통 두가지 단계가 함께 더해진다면
차량 손상 사례 대부분을 해결할 수 있는데요.
찌그러진 차량이 본래의 모습을 되찾기 위해서는
판금 작업을 통해 원래 가지고 있던 모양으로
복원되는 단계를 거쳐야 합니다.

지금 소개해드리는 YF소나타의 경우에는
한 눈에 보기에도 뒷바퀴 부분 휀더가
지글지글 꾸겨지듯 찌그러져버린 상황이기에
반드시 모양을 먼저 잡아주는 과정이 필요하겠죠.


한 번 판금도색을 경험해보신 분들이라면
경미한 사고에서는 굳이 번거롭고 골치 아픈
사고차 이력을 남기지 않기 위해
개인적으로 깔끔히 해결할 수 있는
인천 외형복원 전문 업체를 자주 찾아주신답니다.

이번에 저희 자동차범퍼복원 전문가를 통해
휀더와 범퍼 손상이 완벽히 해결되는 것을 본
고객님 역시 기대 이상이라며 만족해주셨는데요.

저희 30년 이상의 경력을 가진
베테랑 전문가와 정비사들은
고객님의 모든 고민을 이해하고
상황을 자세히 들은 뒤 척 하면 척
가장 합리적이고 경제적인 수리를 진행합니다.


※ 최대한 빨리 사고차 외형복원이 필요하다면?

아무리 사고 부위를 사진으로 찍어주셔도
직접 전문가가 눈으로 보고 점검해야
실제 데이지를 정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실질적인 복원 가능성을 판단하고
수리 부위를 정확하게 진단할 수 있답니다.
이 부분 꼭 기억해주시고, 반드시 저희
CHS에게 미리 전화 예약을 먼저 주신 뒤
차량 입고 날짜를 잡아주시기 바랍니다. ^^


이번 고객님의 YF소나타 뒤휀더 뒷범퍼는
한 눈에 보기에도 찌그러짐이 심했기에
판금을 먼저 진행한 뒤 도색이 필요했는데요.

과정의 첫 단계에서는 손상 정도를 진단합니다.
먼저 전문가가 손상된 부분을 정확하게 확인하고
얼마나 망가졌는지, 어떤 방법으로 복구할지를
평가하는데 이 단계에서는 차량의 휀더나
범퍼 등의 데미지 정도를 파악하여 어떤 종류의
판금 작업이 필요한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다음으로 손상을 제거하기 전
가장 중심적으로 망가진 부위의 주변 부분을
잘 닦아내고 깨끗하게 정돈해야 하는데요.
이는 작업 영역의 하자를 확인하면서
안정적인 수리 범위를 확보하는 단계입니다.
이 과정에서 눌린 부분이나 깨진 부품을 제거하고
차체의 구조적 안전까지 검토할 수 있습니다.

판금 작업에 앞서 손상부위 검토가 끝났다면
본격적으로 차체의 원래 모양을 찾기 위한
복원 작업을 일사분란하게 진행합니다.
손상된 부분에 압력을 가하거나
각종 기구를 통해 원 형태를 살리기도 하는데요.
자동차가 가진 본래의 모양을 잡는 것은
장기적으로 차량의 안전성을 지키면서
외관을 보존하기 위한 중요한 단계입니다.

판금 작업이 완료되고 나면 사고로 인해
찌그러지고 망가진 부위가 되살아나고,
기존의 차량 다른 부분과 자연스럽게 연결됩니다.
차량의 외관이 잘 다듬어지고 나면
도색 과정도 수월할 뿐 아니라
차체의 하자도 두드러지지 않기 때문에
심미적인 문제도 완벽히 해결되죠.

한 번 제대로 수리된 차량은 안정성이 높아져
훨씬 오랜 시간 장기적으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도색 과정의 첫번째는 표면 처리 단계입니다.
도색 작업이 이루어지기 전에 차량 표면을
꼼꼼히 닦아내고 필요에 따라 손상된 부분을
잘 다듬어야 색을 입히는 과정에서도
이색 차이가 발생하지 않고 깔끔하게 완성되죠.

이는 부드럽고 균일한 도색 작업이
진행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이번 YF소나타에 사용된 색상 코드는 AA로,
단정하고 중후한 블랙 다이아몬드 컬러였는데요.
바탕 색을 기존 차량의 손상된 부분에 도포하여
마치 흠집이 없었던 것처럼 깔끔하게 덮어줍니다.

도색 단계에서는 원래 차량이 가지고 있던
색상과 일치하는 정확한 코드를 선정하고
정확한 비율로 조색하여 적정량을 이용하고,
매우 세밀하게 도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인천범퍼도색 전문 CHS에서는
30년이 넘는 경력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하자 없이 말끔한 결과를 보실 수 있어요. ^^


바탕 색이 마르고 나면 차량의 광택을
되살려주기 위한 도장 작업이 진행됩니다.
이 단계에서는 색상과 광택을 보강하기 위해
차량 표면에 광택제를 적층하는데요.
마치 새 차가 갓 출고된 듯한 느낌을 위해
전문적인 장비와 정밀한 기술을 통해 완성합니다.

실력있는 전문가를 통해 자동차외형복원을
진행하면 판금도색 후 차량의 외관이 제대로
다듬어질 뿐 아니라 심미성도 되찾을 수 있겠죠?

보호층을 한 겹 덧씌워 도포하는 과정은
차량의 본래 색상을 보호하고 오랜 기간 동안
유지할 수 있도록 하는 중요한 단계입니다.


사고차 판금도색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작업이 시작되는 즉시 곧바로 자동차의 상태가
눈에 띄게 변화하기 시작한다는 점인데요.
휀더와 범퍼까지 가해진 넓은 손상 부분을
신속하고 정밀하게 복원하는 능력은
하루 아침에 얻어지는 것이 아니랍니다.

판금 작업 후 차량의 원래 형태를 완벽히 되찾고
도색 작업 역시 이색없는 균일한 결과가 나왔어요.
거의 새차와 같은 컨디션을 찾은 YF소나타를 보니
고객님의 마음과 저희 모두 뿌듯할 수 있었습니다.

자동차외형복원을 통해 차량의 손상과
고객님 마음의 상처까지 모두 사라지고
이전보다 훨씬 깔끔한 자동차를
새로 받은 기분까지도 들지 않을까 싶네요.

앞으로도 안전한 드라이빙 되시길 기원하며
저희 인천판금도색 전문업체 CHS 역시
고객님들의 만족을 위해 달리겠습니다.


[인천CHS자동차외형복원]

☎ 전화문의
010-6579-6857

● 찾아오는 길
인천 미추홀구(남구) 주안동 267-7
주안역지구대 맞은 편, 탑 간호학원 1층

* 국가자동차보수도장자격증소지
* 1급 자동차공업사 12년 경력
* 서울강남권일산경기권 출장복원 3년
* 외형복원매장 16년 이상 경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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